> 소통센터 > 회원의 소리 > 불만접수코너

불만접수코너

불만접수코너 리스트
번호 지점명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60 화성 적금상품 관련 내용 안내 미흡? 전무 이*국 2023.06.01 0
59 수원 시대를 역행하는 디지털 OTP 이체 한도 축소 정*윤 2023.05.16 1
58 화성 PC인터넷 뱅킹 에러 F9999 윤*호 2023.03.26 6
57 수원 수원 미래기술(본관동) 담당자의 반말. 문*환 2023.03.14 13
56 구미 대출 연장 신청시 담당자 설명 미흡 관련 불만 이*백 2022.11.11 21
55 화성 대출 상환방식 김*혜 2022.11.06 6
54 화성 대출 연장시 적금 가입 필수 여부 문의 조*배 2022.07.11 22
53 수원 KB시세 없는 아파트 담보 대출이 왜 안되는 건가요? 고*원 2022.06.26 15
52 구미 예금 금리 불만 오*호 2022.05.11 105
51 온양 대출 신청 중 설명 미흡 최*민 2022.04.20 78
    • 회원님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!바로가기
    • faq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!바로가기
    스마트 순번 발권
    스마트 지점 스마트 순번 발권
    ※ 스마트 순번 발권은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  [이용 안내]
    1. 연락처 입력 후 발권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톡으로 발권 정보가 발송 됩니다.
    ※ 대기회원이 해당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
   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2. 카카오톡에 전송된 발권 정보 및 방문 안내 문자를 확인 후 내방하시면 됩니다.
    ※ 안내된 방문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재 발권을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
    안내 시간에 맞춰 꼭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스마트발권
    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
    휴대폰 번호 11자리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    • 닫기
    • 발권
    스마트
    스마트 순번 발권이 완료 되었습니다.
    아래 입력하신 번호로 카카오톡 발권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.
    확인 후 내방 부탁 드립니다.
    ※ 대기회원이 해당 지점 대기인원 한도를 초과할 경우 발권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는 점
   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닫기
    닫기